SEARCH

검색 검색하기

FAQ

게시판 상세
[FAQ] 배송/반품/교환 소**** (ip:) DATE 2019-11-14 12:30:22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자주 묻는 질문FAQ - 배송/반품/교환


배송

 1.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 소본은 당일 오후 4시 이전 주문완료된 상품에 대해서 당일 출고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3. 포장이나 쇼핑백 동봉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주문을 취합하는 곳과 다른 장소의 물류센터에서 일관적으로 출고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포장을 위한 서비스는 준비되어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무통장 입금했는데 제대로 입금처리 되었는지 궁금해요.


에스크로의 경우 개별적으로 가상계좌가 생성되어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될 경우, 자동으로 입금처리 진행됩니다.

만약 입금자의 성명을 다르게 보내셨더라도 개별적인 가상계좌로 입금확인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저희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은 1시간에 한번씩 일괄적으로 입금확인을 진행하므로, 바로 확인되지 않더라도 차후 다음 정각에 처리됩니다.


다만,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후 입금자의 성명을 다르게 입금하여 주시면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으로 처리되지 않으니, 이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일 성명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소본'으로 해당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교환

 1.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하신 경로를 통해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신 경우

네이버페이 측에서 반품 신청해주실 경우 자동으로 반품 수거지시가 진행되어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없이 진행됩니다.

택배운임 또한 환불금에서 차감되어 환급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확정 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확정을 해주신 경우에는 전산상 반품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소본 대표번호(070-4814-3113)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고 개별적으로 반품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자사몰 내에서 결제하여 구매하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면 접수됩니다.

다만, 현재 자동수거접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반품 수거는 따로 택배사에 반품 접수 진행하여야 합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저희 측에서 직접 택배사에 반품 접수 도와드리고 있으며, 왕복 택배비가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2. 제품을 사용하고 트러블이 생겼는데 어떻게 하나요?


저희 소본 그린 시카 리페어 크림은 유해한 성분을 하나도 넣지 않은 EWG 그린 등급의 크림입니다.

그러나 개인마다 피부타입과 상황에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성분 중 개인의 피부와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맞지 않는 성분과 피부의 접촉에 의해 생기는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하게 될 경우, 우선적으로 제품 사용을 즉각 중단하시면 2-3일 이내 호전됩니다.


혹시 그 이후로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에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주시기 바라며,

트러블과 자사 제품과의 인과관계를 진단받은 소견서와 치료 영수증을 발급받아 info@milimeal.com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비용을 환급해드리겠습니다.



 3. 책임환불제는 무엇인가요?


소본의 책임환불제는 제품을 사용해보시고 단순 변심을 포함한 모든 경우 이유를 여쭙지 않고 환불을 진행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다만, 의도적으로 사용 중 환불 후 재구매하고자 하는 사례를 방지하고자 다음의 사항을 확인 후 진행됩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제품 수령 당일 포함)

-왕복 택배비 5,000원 고객 부담

-반품 시 제품 내용물 절반 이상 남아 있어야 함


위의 사항이 확인되면, 1의 방법대로 반품 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4. 주문 취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한 내역을 확인하셔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며, 주소지 변경을 포함한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셨을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환불금은 은행 영업일에 따라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